게시판

고객센터

대회신청 바로가기

CLUB CAFE

HOME > 게시판 > 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, ‘부천시 체육회 배드민턴 연합회’와 진료협약 체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-02-01 17:39 조회1,143회 댓글0건

본문

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,

‘부천시 체육회 배드민턴 연합회’와 진료협약 체결
 

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(병원장 이문성)과 부천시 체육회 배드민턴 연합회(회장 송병진)가 27일(수) 원내 1회의실에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료협약을 체결했다.

 

이번 협약으로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부천시 체육회 배드민턴 연합회 회원 및 가족들에게 각종 진료서비스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고, 상호 발전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한다.

 

이문성 병원장은 “3500여 명의 많은 회원들이 활동하는 부천시 체육회 배드민턴 연합회와 진료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다. 연합회 회원들이 병원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 이번 협약이 양 기관이 서로 윈?윈하고,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“고 말했다.

 

송병진 회장은 “부천 지역 유일의 상급종합병원인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과 진료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. 올해는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나서는 등, 서로 윈?윈 할 수 있는 계기를 많이 만들겠다”고 밝혔다.

 

한편, 최근 ‘인천 권역응급의료센터’로 선정된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올해 총 87억을 투자해 본관 응급실 증축 공사 및 장비, 인력 등을 보강한다. 이를 통해 현재 161평이던 응급의료센터가 362평으로 대폭 확장되고, 응급 전용 중환자실과 수술실, 병동 등을 구축함으로써, ‘인천 권역 최고의 중증 응급질환 진료센터’로 우뚝 선다는 전략이다.

 

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